복음학교 치유사례
마음과 정신의 치유
■ 서울 40대 직장인
항우울제, 항불안제등을 복용하며 살다가 복음을 듣고 마음이 평안해져 정신과 의사에게 재진단 받아보니 약 복용 중단해도 된다고 했습니다.
■ 경기 40대 직장인
조울증, 우울증, 짜증으로 힘들어하며 남을 판단하며 살았는데, 복음학교 참여 후 두려움과 불안 사라지고 평안을 누리고 있습니다.
■ 경기 30대 주부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 걱정되었는데, 이젠 외출할 때 불안도 많이 줄고, 문단속 확인하는 것도 현저히 줄었습니다.
■ 충남 30대 직장인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분노로 인해 불면증이 나타나 술을 마셔야 잠들었는데, 이젠 누우면 잠에 빠지며 분노와 화병이 사라졌고 낮아졌던 자존감도 향상되었습니다.
자녀관계 회복
■ 성남 중원구 30대 직장인
육아 스트레스에 건강 악화, 남편의 도박에 화병, 분노 게이지 상승으로 부부싸움, 경찰서, 검찰심리 프로그램까지 위험한 지경에 이르던 상황에서 복음을 들었는데 복음을 듣지 않은 남편이 달라졌습니다.
■ 중랑구 30대 직장인
딸만 키울 때는 몰랐는데 아들이 태어나면서 딸과 관계가 힘들었고 육아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 두려움에 힘들었는데 이젠 벼게에 얼굴을 대면 스르륵 잠에 들어요. 영적침체도 벗게 해주셨습니다.
■ 수원 40대 직장인
아들과 소통이 안 되어 관계가 안좋았습니다. 아들이 내 인생의 짐이나 내게 붙은 혹으로 여기며 갈등이 점점 커졌는데, 예수님을 만나면서 사랑하고 축복하는 관계로 변화되었습니다.
■ 동대문 30대 직장인
육아분노, 잦은 분노게이지 상승, 화병, 가정 교육이 가르친대로 안되는 스트레스로 인해 믿음도 바닥났는데, 복음학교 참여 후 분노가 사라졌어요. 신기합니다. 가정도 회복되고 신앙은 더욱 깊어졌습니다.
배우자와 관계회복
■ 경기도 40대 직장인
가정불화의 고통에서 치유의 길을 찾았습니다. 아내와 자녀와의 막혀 있던 관계가 회복되었습니다.
■ 김포 50대 직장인
내면을 살리는 말씀코칭을 통해 남편과 대화의 코드가 맞아가고 있고 깊고 진솔한 대화가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 호주 40대 주부
아이들을 키우는데 몸과 마음이 지쳐가며 어느날 부터 자녀를 학대하고 폭언, 미움, 원망으로 살았습니다. 남편을 존경할 수 없는 삶을 살았습니다. 그런데 복음학교에 참여 후 제 삶이 놀랍게 변화 되었습니다.
■ 성동구 30대 주부
남편의 모욕과 학대, 시부모와의 갈등, 어릴적 받은 상처, 수치심, 인정욕구, 돈에 대한 집착, 미래 진로에 대한 두려움이 나를 괴롭혔는데, 복음을 내 삶에 연결하는 것을 배우면서 새로운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 관계회복
■ 인천 30대 직장인
예전에는 부모님과 대화가 잘 안되고 갈등이 많았는데, 말씀을 내 삶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부모님과의 관계가 달라졌어요. 복음을 무작정 아는 것 보다 어떻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다는 걸 경험했어요.
■ 중랑구 30대 직장인
시부모님과의 관계가 힘들었는데 복음을 체험해 보니 남편과의 관계 그리고 시부모와의 관계등 집안 분위기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살아 있는 복음의 능력에 대해 구역 식구들에게 간증했어요.
■ 성남 40대 주부
부모님 그리고 권위자에 대한 미움과 증오의 근원을 발견하고, 가난했던 시절의 마음의 눌림과 섭섭함, 판단하는 마음을 극복하는 진정한 복음을 발견했습니다.
■ 수원 30대 주부
어릴적 아빠에게 받은 상처 때문에 미움이 생겨 용서하지 않았는데 이젠 마음에서 치유되었습니다. 이젠 아빠와 대화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적침체에서 치유
■ 노원구 30대 직장인
분노가 쉽게 오르며, 타인에 대한 관심이 없고, 열정도 식어 버렸는데, 분노가 거의 나타나지 않으며, 내 삶의 변화를 알아차리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 강동구 40대 직장인
오랫동안 교회에 다니고 있지만 직장에서의 스트레스와 영적인 채움이 없는 무미건조한 교회생활에서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 남양주 40대 직장인
우울하고 무기력한 삶으로 인해 억지로 살았는데 정서적 안정과 평안 그리고 온유한 마음이 넘치며, 화나는 것이 현저하게 줄어들었습니다.
■ 인천 30대 직장인
늘 걱정과 근심이 많아서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했는데, 하나님의 진정한 사랑을 체험하면서 마음의 자유함과 평안함을 느꼈어요.
과거의 상처 치유
■ 시드니 40대 직장인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과 가치가 예전과는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바뀌는 계기가 되었고, 수치심과 열등감, 타인에 대한 인정욕구, 돈에 대한 집착, 미래 진로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이 해결되었습니다.
■ 노원구 50대 직장인
이혼녀라는 수치심에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망이 나타나 열등감에 빠지고 마음이 위축되었는데, 복음학교에서 말씀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고 자존감을 회복하게 되었습니다.
■ 의왕시 50대 주부
자녀의 일탈로 인한 이해할 수 없는 고난의 이유를 알게 되었고, 내 안에 있는 옛 자아를 십자가에서 죽이는 방법을 코칭 받다보니 참 자유와 평안, 기쁨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경기 40대 직장인
아버지의 부재로 인한 그리움, 가난에 대한 상처로 인해 항상 불안하고, 죄책감에 시달렸는데, 이제는 평안함과 자유함을 느끼고 있고, 삶의 목표와 방향이 분명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