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학교 후기 요약

조회수가 많은 글에는 이 표시됩니다.

 

50년 무신론자의 놀라운 회개

작성자 정보

  • 초신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0년 고통의 삶에서 예수님 만나다

저는 예수님을 믿지 않고 50여 년을 살았습니다. 그동안 저의 삶은 화냄, 분노, 두려움, 불안의 연속이었습니다. 우울증, 불안증, 무기력, 불면증까지 겹쳐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심지어 자녀의 우울증까지 겹쳐 온 가족이 스트레스와 위험한 생각에 시달렸습니다.

 

예수님을 만나 변화된 삶

하지만 50여 년 만에 예수님을 만나면서 저의 삶은 완전히 뒤바뀌었습니다. 온라인 복음학교를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고, 매주 코칭을 받으며 분노와 두려움의 근원이 나 자신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나의 죄를 대신하여 죽으셨다는 사실을 믿으면서 저의 옛 사람도 함께 죽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평온과 사랑으로 가득 찬 삶

이제 저는 하나님 나라 안에서 누리는 평온과 사랑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때론 힘들고 무너질 때도 있지만, 복음을 통해 옛 사람을 죽이고 하나님의 나라를 내 마음속에 세우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신앙

예수님을 만난 저는 가족들에게도 진정한 삶의 방식을 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완강히 거부했던 가족들도 제 변화된 모습을 보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목사님을 초대하여 식사를 나누었고, 아내와 딸도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감사와 기도

저를 이끌어 주시고 많은 성찰들을 기도로 전해주신 김대성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복음은 저의 삶의 한 부분이 되었고, 이것이 없는 삶은 존재할 수 없음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성령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다시는 저에게 옛 사람이 나오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복음학교 접수


알림 0